첫번째 정리
- 이름
차례차례 음식점 - 기간
22.06.30 06:00:00 ~ 22.07.28 06:00:00 (4주 28일) - 타겟
모든 유저
계정 참여형 미니 게임 - 이벤트 요약
- 하루 계정당 2회 플레이 가능한 이벤트에 입장하여 미니게임 진행
- 미니게임은 대기줄을 넘는 손님을 터치하여 돌려보내는 방식
- 라이프가 깎이지 않고 손님을 돌려보내면 콤보가 올라가고 콤보가 높을수록 많은 보상 획득 - 기획 배경
(1) 2022년 6월말 여름 이벤트와 7월 로터스 레이드가 시작됨에 따라 난이도를 낮추고 보다 많은 신규,복귀 유저들의 리텐션 확보할 필요성 증대
(2) 2022년 5월 진행된 미니미니팡팡 이벤트 대체할 차기 이벤트 필요 - 기획 의도
- 미니게임 진행시 소소한 즐거움
- 모든 유저들의 리텐션 유지 및 상승
- 신규, 복귀 유저들의 고대 던전 장비 수급을 원활하게 하여 이벤트 이후에도 지속적인 리텐션 확보
- 장비를 맞추고 레이드를 가고싶은 유저들이 항마력 확보를 위해 아바타 패키지를 사고싶도록 하여 판매량 증대 - 이벤트 흐름
(1) 이벤트 페이지 입장 → 미니게임 진행 → 미니게임 완료 → 보상 획득 → 누적 보상 획득 - 미니게임 진행
(1) 게임 시작 및 가이드 → 대기선을 넘지 않게 캐릭터 터치 → 50콤보 → 피버타임
→ 바베큐 5개 획득 (최대 10개획득 가능) → 라이프 소모 or 제한시간 종료 → 미니게임 결과 및 보상 획득 - 미니게임 규칙
- 캐릭터 이동 규칙
대기선 4개 줄
x축 좌에서 우로 이동
이동 대기시간 2 ~ 5초 (무작위)
이동 속도 - 콤보에 비례하여 속도 상승
- 유저 조작
대기줄을 넘은 캐릭터 터치시 캐릭터가 돌아감
돌려 보내기 성공 시 콤보 획득
실패 시 콤보 중단(콤보 초기화)
- 콤보 규칙
돌려 보내기 성공 시 콤보 누적
콤보의 숫자에 비례하여 캐릭터 이동 속도 상승
10콤보 - 이동 속도 추가
20콤보 - 이동 속도 추가
30콤보 - 이동 속도 추가
40콤보 - 이동 속도 추가
돌려 보내기 실패 시 콤보 초기화
콤보 초기화에 따라 캐릭터 이동속도 초기화
- 피버 타임
돌려 보내기 성공 25회 마다 피버타임 발동
피버타임 1회 발동시 바베큐 5개 획득
피버타임 발동 시 캐릭터 터치 불가 및 바베큐 연출 진행
- 게임 종료 조건
라이프 모두 소모시 게임 종료
라이프는 돌려보내기 실패 시 -1
제한시간 모두 소모 시 게임 종료
게임 종료 시 결과 및 보상 창 팝업
- 재미 요소 추가
특별한 손님
(1) 화난 손님 - 터치 시 라이프 감소
(2) 웃는 손님 - 터치 시 돌아가지 않고 한번더 이동 (터치 2회 필요)
(3) 돌아가는 손님 - 터치하지 않아도 제자리로 돌아감 → 돌아가는 도중 터치 시 라이프 감소
- 보상
최대 콤보를 기준으로 소탕권 보상
20회 이상 - 4개
50회 이상 - 8개
바베큐는 최대 10개 획득 가능(피버타임 2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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